Company
동성사의 수납 시스템은
고급 주거 공간 발전의 역사와
함께 해왔습니다.
Since 1984
1984년 창업한 주식회사 동성사는 38년이 넘는 기간 동안 주거공간에 필수적인 기능성 수납 가구를 건설사에 성공적으로 납품하며 지속해서 성장하였습니다.
1998년 외환위기 속에서도 새로운 제품개발에 매진하여 한국형 드레스룸을 개발하고 국내 건설사, 현대리바트, 한샘인테리어를 비롯한 가구사 및 일본 수출 까지 공급처를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Dress room (walk–in closet)이 주택시장에 공급되면서 동성사가 개발한 다양한 형태의 기능성 수납 가구는 대한민국 유수 건설사들로부터 선택받아 왔습니다. 그 결과 2001년부터 현재까지 약 160만 세대의 대량생산 및 설치. 건설사와의 다양한 현장경험으로 전문성과 안정성을 갖춘 회사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주택의 고급화 추세에 따라 동성사는 2019년부터 이탈리아의 고급 시스템 가구 수입을 전략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동성사가 전략적으로 전개하는 ‘Guzzini & Fontana’ 는 1958년 이탈리아에서 창립 이후 60년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가구회사입니다. 새롭게 수입된 제품도 신세계 건설의 ‘빌리브 트레비체’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에 제안되고 있습니다.
동성사의 자회사인 창의인터내셔날은 완벽하게 분리된 샤워 공간을 필요로 하는 건식 화장실과 유리를 사용하는 건축물이 늘어나면서 건축공간에 심미적, 기능적 요소를 제공할 수 있는 유리 구조물 설치, 샤워부스, 유리제품을 오랜 시간 연구, 개발했으며 유리공사 기법과 기술을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물에 적용해 왔습니다.
2018년도에 완성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실내외 공간의 유리 부분을 완성하면서 까다로운 기준과 최고의 품질을 요구하는 국제공항 시공을 통해 다시 한번 뛰어난 기술력과 안정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다양한 공간의 필요성과 그에 따른 가장 합리적이며 우수한 공간 분할이 시장에서 요구되면서 2012년 창립된 자회사 주식회사 유니퍼는 2016년도 하반기부터 우수한 시공성과 내구성을 가진 미닫이식 중문의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생산 가능한 시설을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점이 빠른 개발 완료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2018년 첫 납품을 시작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다양한 구성의 슬라이드 중문 공급계약은 유니퍼 중문 제품의 우수성과 품질을 입증해 줍니다.